60,000원
2시간(120분)
모든 재료와 가마소성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선과선분의 원데이 워크샵에서는 흙의 물성을 느끼며, 온전히 집중하는 시간을 경험해 봅니다. 쓰임새 있는 물건을 직접 빚어 곁에 두고 사용하거나, 선물해 보아요. 

︎

손으로 직접 흙을 빚어 올리거나, 자르고 붙이는 핸드빌딩(hand-building) 기법을 이용해 도예를 처음 배우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완성까지 조심스럽게 말리고 유약을 발라 가마에서 2번 소성 과정을 거치는 동안 긴 기다림과 많은 손길이 필요합니다. 워크숍 이후의 과정은 선과 선분에서 진행해드립니다.


︎


소규모 수업을 지향합니다 한 수업당 최대 인원은 6명입니다

︎


개인에 따라 상담을 통해 원하는 것을 만들어 볼 수도 있습니다

︎

완성작은 2~4주 후 스튜디오에서 방문 수령 가능합니다





︎


신청 후엔 스튜디오 내에선 수업준비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입금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중히 고민 후 신청해주세요

︎

날짜변경은 한 달 이내 변경에 한하여, 최소 3일 이전에 알려주시면 가능합니다

︎

주차는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용산2가동 주민센터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Current Workshop  이 달의 수업 



July to Sep︎7월부터 9월까지


            이번 여름 스튜디오에선 과일을 담아도 좋고 오브제 역할도 손색없는 굽 높은 그릇을 만들어봅니다. 혹은, 이끼와 야생화를 심거나 꽃을 꽂아 본다면 어떨까요. 이번 워크샵은 플라워 디자인 스튜디오 선선과 함께합니다.

Previous Workshop  지난 수업



March to May︎3월부터 5월까지


            기다려 온 봄을 맞아 3월부터 5월까지 원데이 워크숍에선 <작은 화병>을 만듭니다.  흙을 말아 올려 형태를 만드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표면에 자연스럽게 생긴 손자국이 층층이 쌓이는 멋을 느껴보세요.



Jan to Feb︎1월부터 2월까지


              올 해  첫 워크샵은 흙을 밀고 말아올려 형태를 만드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1월 부터 2월 까지 원데이 워크숍에선 <캔들 홀더>를 만듭니다. 이번 워크샵 부터는 블랙 컬러 유약을 입혀볼 수 있습니다.



Oct to Dec︎9월부터 12월까지


              스튜디오에서 직접 안료를 섞어 제작한 색소지를 이용해 추상적인 패턴을 만드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10월 중순부터 올해 말까지 원데이 워크숍에선 선물하기 좋은 <캔들 컨테이너>를 만듭니다. 원하시는 분에 한하여, 소정의 금액을 추가하시면 ‘24/7 Candle’의 향초를 완성품에 담아드립니다.

Sep 17th @The Edge 

8월 17일 디엣지에서

 


              작은 화분과 화분 받침 그리고 다육식물을 위한 작은 오브제를 만들어 봅니다. 이번 워크샵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특별히 The Edge에서 준비한 ambient music과 함께 다양한 차가 제공됩니다.


Aug to Sep︎8월부터 9월까지 


              흙을 밀고 쌓아 올려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8, 9월의 원데이 워크숍에선 1인용 커피드리퍼와 머그를 만들어 봅니다.